본문 바로가기
놀고 먹는 래빗쥬/└ food

불금엔 고기지~! 꽃돼지식당 ꕤ 신천동 고기집 / 수성구 고기 맛집

by 래빗쥬 2023. 11. 7.
728x90
반응형

여전히 주말부부인 래빗쥬네.

금욜 퇴근 후 대구까지 운전해서 오면 

암것도 하기 싫은건 저만 그런거 아니쥬?

매주 금욜은 바깥에서 먹거나 배민인데

오랜만에 고기집 리뷰합니당~

 

신랑 센터있는 동네가 아주 그냥 맛집 천지~

주말부부만 아니면 매일 저녁 사먹을 각이에여

ㅋㅋㅋㅋ

동네가 대구은행역 근처라 설명해야하는지

신천동이라 설명해야하는지

아직도 헷갈리지만

중간지점에 있어서 어디에서 와도

잘~ 도착할 수 있는 장점?

 

꽃돼지식당

 

건물이 사다리꼴로 되어있어

보기와 다르게 1층 내부는 좁아요.

5테이블이 좁게 있었지만

서비스가 좋고 고기가 맛있어서

패스~

 

 

2층은 올라가보지 않았지만

1층도 나름 깔끔, 모던, 심플!

 

 

기본 상차림이 세팅되고 고기가 들어옵니다.

김치4종세트가 인상적! 잇템! 

김치러버는 넘넘넘 좋잖아요~~~

파김치, 갓김치, 콩나물김치, 배추김치!!

고기는 세트로 시켜서

삼겹살2+목살1+가브리살1+껍데기1

요렇게 나왔는데 2인분으로 딱인 세트!

 

 

철판 온도를 온도계로 확인 후

직접 구워주시는데 타이밍 딱딱 맞게 넘나 잘 구워주심!

근데..

고기맛이..진짜 대박..ㅋㅋㅋㅋㅋ

꽃돼지야~ 너 정말 맛있어!

저는 기름있는 삼겹살, 가브리살이 더 맛있었어요!!

게다가 김치 4종과 함께라면 뭔들

 

 

한국인은 밥으로 마무리 해야죠??

이미 배는 부르지만 볶음밥 못참아~~~~

볶음밥도 2인분 ㅋㅋ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놀랐지만

맛있으니까 또 들어가는 인체의 신비 ㅋㅋ

 

꽃돼지식당은 또 가고싶은 고기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