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 먹는 래빗쥬/└ food

삼정돼지국밥 ꕤ 대구 봉덕시장 맛집 / 한번 가면 다른 돼지국밥 못먹음!

by 래빗쥬 2022. 1. 24.
728x90
반응형

사실 여기 돼지국밥집을

소개할까 말까

엄청 고민하다가

이제야 글을 쓰게 되었어요.

이렇게 맛있는 집을소개하면

사람들이 더많아져 유명해져서

우리가 불편하다고

(신랑피셜ㅋㅋ)

 

대구 봉덕시장에 위치한

삼정돼지국밥!

입니다.

(매주 월요일 휴무)



 

봉덕시장이 돼지국밥으로

유명한 건

다들 아시죠?ㅎㅎ

대신 맛있는 돼지국밥을

먹기 위해서는

정겨운 옛 시장 모습을

견디셔야 해요!

 

 

 

 

돼지국밥 한그릇에 8,000원!

순대국밥, 따로국밥, 수육 등

메뉴는 다양하지만

시그니처 메뉴인

돼지국밥을 주문합니다!

 

 

비쥬얼만 봐도 합격이지 않나요?

뽀얀 국물

수북한 고기

쌈장, 양념장 콜라보에!

다른 집 국밥은이런 비쥬얼 안나와요.

고기는 숟가락으로

저어야지 쪼매 나오는데

여기는 밥 반 고기반이에요

 

반찬들도 딱!

국밥에 곁들여 먹으면

좋은 반찬들로만!

저는 돼지국밥먹으러

봉덕시장에만 갑니다!

(●’◡’●)ノ

 

정말

돼지국밥맛집!

부산돼지국밥보다

더 맛있는

돼지국밥 맛집!

 

돼지국밥으로 든든히

점심 먹은 후

집에서 간단히

래빗쥬카페를 열었어요 ㅎㅎ

 

먹다 남은 딸기로 딸기라떼,

디카페인 일리캡슐커피와

카야쨈, 버터 바른 소금빵!

(냉장고털기ㅋㅋㅋ)

 

오늘도 맛있는 한끼

잘 먹었습니다.

˃̵͈̑ᴗ˂̵͈̑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