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 먹는 래빗쥬/└ cafe

칠곡 엠비언트 카페 ꕤ 대구 근교 대형 카페/크로플맛집

by 래빗쥬 2021. 12. 27.
728x90
반응형

드디어 래빗쥬 겨울방학이 시작되었어요~

신나신나^^

하.지.만.

방학 첫날 부터 출장이라뇨...

출장 언능 끝내고

평소엔 누리지 못하는 평일 오후 카페를 누리기로 합니다!

AMBIENT



칠곡으로 출장갔으니 칠곡 카페 가야쥬~

칠곡 석적읍에 있는 엠비언트입니다!

어라? 오늘 영하날씨인데.. 산꼭대기로 가네??

ㅋㅋㅋㅋㅋ

산길이라해도 엄청 꼬불꼬불 아니고 적당히 올라왔구요.

평지에서 약 10분 정도 올라온것같아요!

대형주차장에 카페도 엄청 커요!

여기 노을 맛집 카페라던데 저희는 맑은 오후에 왔는데도 예뻤어요!

여기 야외 테라스있는 곳 앞이 전부 다~ 굉장히 넓은 주차장이에요!

차를 아무데나 막 갖다넣어도 될 정도로 어마무시하게 넓어요 ㅎㅎ

그치만 주차선을 지켜서 얌전히 주차 후

카페로 들어갑니당 ㅎㅎ

카페 들어가기 전 포토존을 발견했어요?

그냥 지나칠수 없어서

칼바람에도 스피디하게 찰칵찰칵 찍어봅니다.

너무 추워서 주머니에서 손을 뺄 수가 없었...어..요.....

이 날 하늘 완전 파랗고 예뻐서 보정안한 원본도 너무 맘에 들었어요^^

밤되면 조명도 켜져서 더 예쁠 것 같지만.. 겨울엔 좀 춥겠..어요....ㅋㅋㅋ

칠곡 엠비언트 카페 내부

카페 내부도 널찍널찍 큼찍하네요

저희가 도착했을 때 마침 손님이 한테이블만 있어서 맘껏 사진 찍을 수 있었어요.

창가 넓은 소파자리, 긴 테이블 자리, 가림벽으로 구분되어진 작은 테이블자리.

가림벽이 있어서 다른 손님들과 구분도 되고 좋아요.

대형카페는 소리가 많이 울려서 시끌시끌한데

여긴 넓은 공간에 비해 손님들의 말소리가 많이 울리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크림치즈&딸기 크로플

사실 여기 크로플이 완전...맛집인데..

주인공인 크로플 사진을 못찍었네요ㅠ

진열대에 있는 와플, 크로플 비쥬얼이 정말..안먹고는 안될 비쥬얼이었는데..ㅠ^ㅠ

커피도 래빗쥬가 좋아하는 쓴커피!

신맛나는 커피보다는 쓴맛?탄맛나는 커피가 좋아유 ㅋㅋ

출장 온 칠곡에서 나름 예쁜 카페 잘 찾아와서 놀다가니

오늘 하루도 꽤 만족한 하루입니다^^

칠곡 엠비언트에서 동대구IC까지 36분 걸렸어요!

대구 근교 드라이브로도 딱인 코스쥬?

석양질 때 오면 설렘 갬성 샷도 건질 수 있을 것 같은 칠곡 석적 카페 엠비언트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