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 먹는 래빗쥬/└ food

안동 옥동 맛집 추천! / 참한집 본점-삼겹살, 돼지껍데기 맛집

by 래빗쥬 2020. 10. 8.
728x90
반응형

대구에서만 평생 살다가 임용 합격 후 안동으로 온 래빗 쥬!

오늘은 함께 고생한 선생님들이랑 몸보신하러 고깃집에 왔다.

옥동에 있는 참한집 본점!

몇 개월 전에도 참한집에 갔는데 그때는 래빗쥬없이 선생님들끼리 먹었는데도

선생님들이  맛있다고 또 가야한다고 해서 이제야 오게 됨.

 

안동 옥동 참한집 본점

경북 안동시 복주1길 72

☎️ 054-855-2626



참한집 본점 참한삼겹살

여긴 안동 옥동 참한집 본점!

초보 블로거라 참한집 입구 간판 사진을 찍지 못한 실수를 ㅠ^ㅠ

맛있는 것만 보면 바로 먹지 못해 안달인데 그래도 이만큼 건진 사진이 있는 게 다행 ㅋㅋ

 

우리는 4명이서 삼겹살 2인분, 모소리살 1인분, 벌집돼지껍데기 2인분을 주문했다.

주문 후 바로 들어오는 숯불^^

고기는 숯불에 구워 먹어야 제맛!

그리고 구워주는 고기가 꿀맛!^^

사장님께서 직접 구워주셔서 완전 맛있었는듯.

 

삼겹살을 도톰히 잘라주셔서 식감도 좋고

적당한 지방과 적당한 고기살이 있어서 느끼하지도 않았다.

 

그리고 대박은 돼지껍데기!

어떻게 이렇게 쫀득쫀득할 수가ㅠㅠ

으음~~ 으음~~ 그러면서 진실의 미간이 계속 나왔다.

맛있는거 먹을 때만 나오는 래빗쥬의 진실의 미간 ㅋㅋ

 

요렇게 찍어먹는 소스가 4종류나 돼서 골라먹을수도 있다.

나는 소스도 찍고 와사비도 덜어서 같이 먹었는데 생와사비의 코뻥되는 느낌이 아주 좋았더라는ㅋㅋ

아! 모소리살도 맛있었음!

갈매기살을 좋아하는데  갈매기살과 비슷한 식감이었는것 같다.

 

모소리살

 

우리가 너무 잘 먹어서 그런지

사장님께서 계란찜을 서비스로 주셨는데 계란찜도 대박 ㅠㅠ

사장님 왜이러세요~ 이러면 자주 오고싶쟈나요ㅠ

폭탄계란찜 등장~!

 

폭탄계란찜

무심하게 한 숟갈 떴는데 깜놀! 치즈가 주욱 늘어나는 게 아닌가!

치즈는 계란찜 윗부분에만 있어서 처음 몇 숟가락에만 늘어났지만 맛은 인정!

 

 

그러고 보니 쪼끔 아쉬웠던 건 된장찌개였던 것 같다.

참고로 래빗쥬 취향은 고깃집의 된장찌개라 함은 매콤하고 조금 칼칼해야 하는데

여기 참한집 된장찌개는 시래기 된장찌개가 나왔다. 구수한 맛.

맛이 없었던 것은 아니지만 래빗쥬 취향의 된장찌개는 아니라서 쪼꼼 아쉬움ㅋ

 

그래도 맛있는 한 끼를 먹을 수 있어서 대 만족!ㅋㅋㅋㅋ

참한집 본점 만족만족만족ㅋㅋ

안동 옥동에는 맛집이 정말 많은 것 같다 ㅋㅋ

한 군데씩 다 돌아다녀봐야지^^

 

 

 

 

 

 

728x90
반응형

댓글